데일리/아프리카 가고싶으니까

브엘링 타고 그라나다로 이동! 에어로버스 타는 방법 / 브엘링으로 그라나다가는 티켓 구매하는 방법

해니 2020. 8. 20. 21:00

비행기를 아침시간으로 예약해둬서

아침일찍 공항으로 이동했습니다!

에어로버스 타고 바르셀로나 시내에서 공항으로 이동

바르셀로나 까탈루냐 광장앞에 공항으로 가는 버스가 있어요.

Plaza Catalunya

Carrer de Balmes, 16, 08007 Barcelona, 스페인

에어로버스를 타고 가시면 됩니다!

가격은 5.9€ 입니다.

공항에서 시내로 나올 때 왕복권을 끊으신 분들은, 왕복권으로 탈 수 있어요!

(왕복권은 기간이 정해져 있으니 오래 계실 분들은 주의하세용~)

브엘링 항공, 그라나다 이동하기

저는 그라나다로 이동할 때 저가항공인 브엘링을 이용해서 이동했습니다.

브엘링이 좋은점은, 비행기 시간 등을 쉽게 바꿀 수 있고

모바일체크인도 가능하다는 점!!

비행기 티켓을 구매할 때는 스카이 스캐너를 사용했습니다.

아래를 클릭해서 날짜 검색하시면 가격이랑, 항공편이 검색이 될 겁니다.

바르셀로나에서 출발하는 저렴한 국내선 항공편

정렬 기준 (30개의 항공사중 27개 확인) GotoGate에서 가격 확인 중… 추천순 ₩208,807 1시간 30분 (평균) 최저가 ₩208,807 1시간 33분 (평균) 최단여행시간 ₩208,807 1시간 30분 (평균) Fly Stay Save 스카이스캐너를 통해 항공권을 검색하고 호텔 특별 할인을 받으세요. 오후 5:10 BCN 1시간 30분 직항 오후 6:40 GRX 오후 10:40 GRX 1시간 30분 직항 오전 12:10 +1 BCN 총 12건 중 최저가 ₩208,807 선택 오후 8:30 BCN 1시간 30분 직항 오...

www.skyscanner.co.kr

지금 제일 저렴한게 20만원 정도 하네요!?

저는 20만원 좀 안되는 가격으로 갔어요. 16만원 정도.

일찍 끊어 놓으시면, 더 좋은 가격으로 이동할 수 있답니다.

[ 티켓 구매 하는 방법 ]

1.BASIC / OPTIMA / TIMEFLEX 중 선택을 합니다.

(저는 수화물도 없고, 자리도 상관없기에 베이직으로 했습니다.)

2. 좌석 선택 / 수화물 / 모바일체크인이 필요하다면 업그레이드 하세요.

(OPTIMA)

베이직으로 진행한다면 KEEP BASIC FARE로 클릭!

3. 승객정보를 입력합니다.

4. 추가 옵션들 입니다.

물론 비용이 추가 됩니다.

수화물 / 좌석 지정 / 보험 등의 서비스를 옵션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

저는 다 필요없어서, 컨티뉴!

그리고 결제만 하면 끄읏~

간단하죠?

브엘링이 가장 저렴한 항공사이기 때문에

스페인에서 근교로 이동할 때 이용하기에 딱 좋습니다.

저가항공을 옵션까지 내면서 이용하기에는 아까워서

저는 기본으로 항상 타는 것 같아요 :)

그럼 떠나 볼까요 :)

브엘링은 출국장이랑 바로 이어진게 아니라

버스를 타고 비행기 앞까지 가야해요!!

그럼 스페인 남부도 차근히 정리해서 올려볼게요 :)

모두 즐거운 여행 하세요!

브엘링 타고 그라나다로 이동! 에어로버스 타는 방법 / 브엘링으로 그라나다가는 티켓 구매하는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