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아프리카 가고싶으니까

바르셀로나 몬세라트 / 대성당 / 까바 와이너리/ 클럽 오피움 / 바르셀로나클럽 게스트 입장 방법 (OPIUM / RAZZMATAZZ)

해니 2020. 8. 20. 12:13
반응형

바르셀로나 몬세라트 / 대성당 / 까바 와이너리/ 클럽 오피움 / 바르셀로나클럽 게스트 입장 방법 (OPIUM / RAZZMATAZZ)

 

 

 

 

 

바르셀로나에서 가우디 다음으로 기대했던건 와이너리 투어였습니다!

혼자 찾아가면 제대로된 설명을 듣지 못할 것 같아

와이너리 투어를 신청해서 같이 다녀왔어요!

 

이 날의 일정은요.

이렇게 하루를 보냈답니다 :)


FREXEINET CAVA와이너리 투어 예약한 곳

 

"유로자전거나라"

 

와이너리 투어 역시 유로 자전거나라에서 예약했어요.

몬세라트는 바르셀로나에서도 조금 떨어진 근교이기 때문에

혼자 가려면 버스를 타야해서요,

몬세라트와 와이너리가 포함된 투어를 선택해서 다녀왔습니다 :)

 

가우디 투어랑은 완전 다른 연령층에, 완전 다른 여행 스타일

칠링 스타일의 투어였어요.

 

▼링크 연결해 두었어요. 클릭클릭.

 

투어 코스는 이렇게 진행 되는데,

소년성가대 에스꼴라니아 친구들은 이 날 보지 못했어요.

딱 지난 주에 방학기간을 맞아 고향에 다들 내려갔다고 하더라구요.

 

봤으면 좋았을텐데 아쉽더라구요.

세계 3대 성가대라고 하는데

나중에 기회가 되면 봐야겠어요!

만남의 장소는 산츠역 맥도날드 앞 입니다.

산츠역 맥도날드 앞에서 만나서 인원체크를 하고

옆에 버스로 이동해서 버스로 투어를 나가게 됩니다!

 

위치는 요기!

Barcelona Sants

Plaça dels Països Catalans, 1, 7, 08014 Barcelona, 스페인

가장먼저 몬세랏으로 이동합니다.

 

몬세랏은 바르셀로나 근교이면서, 석산이 멋진 곳 이에요.

까탈루냐 지방에서도 굉장한 의미가 있는 곳 이라고 하더라구요.

미지의 검은성모상이 있는 바실리크 성당이 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찾아오는 곳이라고 합니다.


01. 몬세라트!

 

몬세라트는 자연암벽으로 이루어져있는 석산이에요.

또 바르셀로나의 전반적인 모습을 모두 볼 수 있는 요새이기도 하고.

까탈루냐 독립에 큰 의미를 지닌 지역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까탈루냐 독립을 기리는 조각상들이 곳곳에 보였습니다.

 

위치는 요기

바르셀로나에서 버스로도 갈 수 있어요!

몬세라트

스페인 08691 바르셀로나 몬세라트

몬세라트는 몬세랏!

이라고 발음을 해야지만 스페인 사람들이 알아듯는다고 해요

r발음도 rrrrrrr 이렇게 혀를 말고 강하게 르~!

하는 발음으로 해야한데요.

스페인은 ㄹ 발음이 없고 ㄹㄹㄹㄹㄹ! 발음이 있다고 하더라구요.

 

몬세라트를 가니 탁 트인 전망에 가슴이 뻥! 하고 뚤리고

너무 행복했어요.

몬세랏 앞에 앉아서 커피를 한 잔 하고

여기서 클라이밍하면 정말 재밌겠다.....................

하며 감탄했숩니다

 

정말 자연암벽이 와우!

실제로 클라이밍 하는 스팟도 있대요.

클라이밍만 하러 스페인 와도 될듯해요

 

뒤에 자연경관 보이시죠......!

와우...

언빌리버블....

.........

넘나 멋진 석산!!!!!

나중에 꼭 이쪽으로 클라이밍을 와야겠다 생각했어용

크 장관이구여 절경입니다!

 

숨만 쉬어도 좋은 이 곳.

아래로는 바르셀로나 시내가 쭈~욱 보입니다.

 

여기 2개의 트레킹코스가 있는데

하나는 50분정도 코스,

하나는 산악열차를 타고 올라가서 걷는 2시간정도 되는 코스가 있어요.

저는 코스까지 올라가지는 않았는데

트레킹을 좋아하시고 시간이 넉넉하시면 한 번 걸어봐도 좋을 것 같아요.

 


02.몬세라트 바실리크 대성당

 

이제 저는 바실리카 성당으로 갑니다.

바실리카 성당에는 기적을일으켜준다고 믿는 검은성모상이있습니다.

검은성모상을 누가 만들었는지는 아무도 몰라요

그렇지만, 까탈루냐 지방에서는 검은성모상의 기적을 믿고

신성시 여긴다고 합니다.

 

위치는 요기

몬세라트 광장에서 조금만 올라가면 됩니다.

Santa Maria de Montserrat Abbey

08199 Montserrat, 바르셀로나 스페인

 

저도 소원을 한 번 빌어볼까 해서

바실리카 성당 내부로 들어갔어요 :)

 

이곳엔 세계 삼대 소년성가대 "에스꼴라니아" 친구들을 만나볼 수 있어요.

다만 저는 그 친구들이 방학기간을 맞이했을 때 방문해서

성가를 하는 모습은 보지 못했어요.

 

대신 투어 가이드님이 패드로 보여주셨는데,

정말 눈을 감고 들으니 감동적인 목소리.

성당 내부에서 은은하게 울리는 소리를 듣고 아름다움에 젖었습니다~

 

성당을 들어가기 전 광장에는 조각들이있는데

이 조각 어디서 많이 보던 조각이더라구요 알고보니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에 조각을 한 수비라체의 작품이였어요

이 작품 역시 음각기법으로 오목하게 파서 표현을 했어요

수비라체의 특성이 딱! 보이는 조각품이였습니다.

 

성당에 들어가기 전 광장

조각품들

 

성당을 들어가는 문은 줄을서서 좁은 길을 통과해야하고

그 길 2번째 방 쯤 검은성모상이 자리잡고 있습니다.

훼손되지 않도록 유리관안에 쌓여 있답니다.

 

 

 

검은 성모상

손만 살짝 잡을 수 있도록 뚫려 있고

다른 부분은 다 유리보호속에 있어요.

검은성모상의 손에 내 손을 올리고 잠시 눈을감고 기도를 했는데

들어주시겠죠?

 

검은성모상은 다른 성모마리아 상 들과 다르게

인자한 표정도 짓지않고있고,

하얗지도 않게 표현되어있는데

로마네스크 양식이 더해져서 그렇다고 합니다!

밖에 나오면 이렇게 2유로 정도 내고 소원을 빌 수 있는 촛불

촛불을 키고 살짝 기도를 해 보았습니당

들어주세요 ~~!!!! 제발~~!!

내부는 이렇게 웅장하고 아름다워요

기부받은 조각품과 미술품이 굉장히 많은

몬세랏 바실리크 성당

 

fc바르셀로나에서 기부한 등도 있어용

성당에서 한참 보내다 나오니 댕댕이들~!!!!

댕댕아 안뇽


03.몬세라트 뷔페

 

전 트레킹을 가지않아 시간이 남아서 근처 밥을 먹으러 찾아다녔습니다.

밥을 먹는 곳이 총 3곳이 있는데

빵이랑 음료를 하면 거의 15유로는 되더라구요!

 

그런데 16~18유로짜리 뷔페가 있어서 뷔페로 오게 되었어요

사람 정말 많아요!!

 

위치는 요기!

Montserrat Buffet

08199 Monestir de Montserrat, 바르셀로나 스페인

성당에서 다시 아래로 조금 내려와야 있답니다 :)

건물 지하 1층이에요.

이렇게 중간에 길 쭉~ 하게 음식이 있어요.

음식종류 다양하고

한번 먹으러 와볼 정도는 되는 것 같아요.

이렇게 창가 자리에 앉으면 몬세라트의 절경을 보면서 시원하게 식사를 할 수도 있습니다.

너무 멋지죠.

음식 맛집 보다 뷰 맛집이에요.

까탈루냐 지방 맥주인 damm!

에스트렐라 담 맥주와

파란색 damm맥주인데, 파란 맥주는 무엇인지 잘 모르겠어요.

에스트렐라 담 맥주 몇 잔 먹고 왔네요 :)

음료 종류도 다양하구요!

과일과 빵 디져트류

이쪽은 셀러드 코너

소스들

고기와 감자, 생선종류들

고기종류도 많고 (소고기 돼지고기 소시지 닭고기 등)

생선필렛도 있었는데 생선필렛 너무 맛있어서 2개나 먹었어요 :)!!!

짜자잔

맥주와 화이트와인과 레드와인

저는 항상 음식보다는 마실 주류를 먼저 선택하는 편 이에요

주류에 어울리는 음식을 곁들여 먹는걸 조아합니다

매 끼 러브죠~!

산 맛집

뷰 맛집

맥주 맛집

 

이렇게 시간을 보내다가

와이너리로 출발할 시간 맞춰서 이동!


04. 와이너리 투어( freixenet )

Freixenet

Plaça Joan Sala, 2, 08770 Sant Sadurní d'Anoia, Barcelona, 스페인

 

프레셔넷 까바 와이너리 투어 :)

 

제가 마실것들을 좋아하다 보니 바르셀로나에서 가장 기대했던

까바 와이너리!

 

까바는 샴페인/스파클링와인 종류인데,

스페인산 포도로 만든 스파클링와인이 까바 입니다~

천개의 꽃이 핀다고도 하는 까바 와이너리

그만큼 탄산도 강하고 신선한 맛을 자랑하는 와인이라고 합니다.

 

샴페인은 상파뉴 지방에서 만들어지는 와인을

영어 발음으로 불러 샴페인이 된 것이구요!

스페인산 스파클링와인은 까바라고 합니다.

 

프레셔넷은 스페인에서 1등,

세계적으로도 인정을 받는 까바 와인 브랜드인데,

역사도 오래 되었고

FC바르셀로나가 승리할 때 마다 축하주로 항상 사용된다고 하더라구요!

프레셔넷 까바 와인은 굉장히 맛있는 만큼,

내수 소비가 너무 좋아서 타국까지 수출이 많이 되는 편은 아니라고 해요.

 

그래서 지금 국내에는코스트코에 딱 1종류가 들어와있다고 합니다.

(저랑 코스트코 갈 사람!~)

 

저는 스페인에서 리오하 와인과

까바 와인이 너무너무너무너무 좋았어요...러브!

평소에 스파클링와인은 배가불러서 잘 안먹게 되는데,

까바는 너무 맛있더라구요?

 

그럼 와이너리를 한번 돌아볼게요.

 

 

와인 병 모양으로 만들어진 클래식카

이 차는 실제로 프레셔넷에서 이벤트용으로 몰고 다녔다고 해요!

실제로 구동되는 차라니 놀라움 *_*

프레셔넷의 마스코트!

와인병에 와인을 옮겨담는 일을 하던 직원의 아들이 마스코트가 되었다고 해요.

 

이 아이는 너무나도 귀엽게

빨간 옷을 세트로 입고, 항상 옆구리에 도시락을 차고

아빠에게 도시락을 전달하러 왔었다고 합니다.

 

이를 프레셔넷 경영진이 보고 도시락대신에

프레셔넷 와인을 옆구리에 채워 광고 모델로서 데뷔를 시켜

마스코트로 인기를 얻었다고 해요 :)

 

넘 귀엽죠.

그런데 미성년자가 와인을 배달한다니 좀 아이러니 하긴 해요.

 

프레셔넷 역사가 오래된 만큼 시간이 많이 흘렀기에

이 분은 이미 나이가 많이 되셔서, 고인이 되었다고 하는데요....ㅠㅠ

그래도 마스코트로써 프레셔넷 와이너리 곳곳에서,

또 프레셔넷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영원히 기억될 겁니다.

 

프레셔넷 까바는 광고도 많이 하고,

스페인에선 가장 일반적인

크리스마스 축하주로도 이용되고 있다고 합니다.

 

이건 포도 품종입니다.

아래부터 가장 낮은 지대에서 자라는 포도인데요.

낮은지대인만큼 포도의 당도가 높은 편 입니다.

 

두번째에 있는 포도는 마카베우라는 품종인데,

이 품종의 포도는

포도 밭의 중간에서 자라면서,

달짝지근하면서도 약간의 시큼함이 있는 포도라고 합니다.

 

가장 위에 있는 파렐라다 포도는 포도밭의 가장 위에서 자라며

가장 신맛이 강하고,

떫은 맛이 강하다고 해요.

 

그래서 이 품종이 어떻게 배합되어 있는지가 매우 중요하고

맛이 천차만별로 달라진다고 해요.

 

너무 재밌는 포도 이야기

먼지쌓인 오~래전 와인들

지금은 그냥 와이너리 한 켠에 전시되어 있어요.

와인을 숙성시키는 오크통

1941년 보틀링을 한 와인들

지금은 먹지 못하는 상태이지만,

놀랍도록 오래된 와인들

와인 병에도 많은 스토리가 있더라구요.

가장 기본적인 750ML와인 병을 제작할 때

과거에 성인 남성이 유리를 후욱 불어서 유리병이 만들어졌다고 해요.

 

750ML가 가장 기본적인 이유는

이 사이즈가 성인남자가 최대로 불었을 때의 폐활량의 사이즈라

과거에 유리병을 만들 때 가장 일반적으로 만들어진 크기였다고 합니다.

 

물론 지금은 공장에서 생산하지만,

이러한 이유로 750ML 와인이 일반적인 1병이 되었다는것도 너무 재밌구요 *_*

 

가장 큰 와인병은 FC바르셀로나가 이기거나 했을 때

선물로 보내는 특별제작용 와인병이라고 해요.

주문제작하면 가능하다고 합니다 :)

프레셔넷 마스코트...

ㅋㅋㅋㅋ

왜 갑자기 음흉해졌니?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이제 까바 와인을 직접 먹어보러 올라왔어요

와이너리 투어에 기본 2잔은 포함이 되어 있기 때문에 2잔을 마시고,

나머지는 구매해서 마셔볼 수 있어요.

보틀로 구매해도 가장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고

잔으로 테이스팅을 해보아도 괜찮습니다!

짜잔!

이벤트를 했는데

제가 뽑혔어요 !!!!!!

대박!!

저 뽑기운 정말 없는데, 이게 웬걸 너무 행복하자냐

 

프레셔넷에서 가장 스탠다드한 라인 와인을 선물 받았습니다 :)

오늘 숙소에 가서 먹어야지 헿

브룻 네이쳐

집에가서 먹어볼 생각하니까 기대가 됩니다 :)

리제르바 레알

 

향이 더 풍부하고 짙은 느낌의 스파클링 와인이였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리제르바 레알 너무 맛있더라구요.

이것은 아이스 로제 와인

아이스 와인은

포도밭에 얼어있는 포도를 해동하기 전에 짜내어 가공한 와인인데요,

얼어있는 포도에서 즙을 짜낸 것 이기 때문에 스윗하면서 산도가 높은 와인이에요.

얼어있을 때 수분이 농축되어 있기 때문에 그만큼 당도도 높아진다고 합니다.

 

이 와인은 디져트와인에 적절할 것 같았어요.

달달~ 상큼~ 향긋

이 와인은 시음한 와인중에

가장 맛있어서 만약 한국에 이 와인이 있다면

사먹을 것 같은, 그런 와인의 맛이였습니다. 맛있오~~

 

그렇게 달지도 않고, 드라이하지도 않으면서

풍미는 깊어요.

 

스파클링와인을 안좋아하는 사람들이 음료수 같다라는 말씀을 많이 하시는데

이 와인도....14도에요

음료수 처럼 벌컥 벌컥 마시다가는 큰일납니다아

 

와인 시음중 *_*

이것은 브룻 네이쳐

 

넘넘 맛있는 와인!!!

 

재밌는 와이너리 투어가 끝나고

와인에 대해 한 발짜국 더 알게되어 행복하고 벅찬 가슴을 안고

다시 바르셀로나 시내쪽으로 이동했습니다 :)

 

숙소에 가서 짐을 내려놓고 조금 쉬다가

바르셀로나의 저녁을 즐기러 나가보려구요!0

 


05. 바르셀로나 클럽 오피움(opium) / Razzmatazz

 

이 날이 마침 불금이였어요!

불금은 바르셀로나 아니겠습니까아

불금을 명분삼아 핫! 하다는 바르셀로나 클럽에 가보기로 했습니다.

 

보통 바르셀로나 클럽은바르셀로네타 해변에 몰려있고,

시내에도 중간중간 있는데요

우선 가장 유명하다는 클럽에 가보고,

그리고 현지인들이 많이 간다는 클럽에 가보려구요!

 

바르셀로네타 해변의 클럽은 저와같이 여행온 사람들이

많이 가는 클럽이라, 실제 바르셀로나에

거주하는 사람들이 이용하는 경우는 많지 않다고 합니다.

 

바르셀로나 클럽은

무료로 게스트 입장도 가능하기 때문에,

사이트를 이용해보시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


<바르셀로나 클럽 게스트 예약 방법>

https://youbarcelona.com/en

VIP Guest Lists Barcelona

Get free access to the best parties, clubs and VIP lists in Barcelona

youbarcelona.com

바르셀로나 클럽은 하나하나 예약하는것이 아니랍니다!

이 사이트에서원하는 클럽을 예약해서 방문해주시면 돼요.

 

어렵지 않아요, 선택해서 정보 입력하면

게스트 확정 메일이 오거든요,

여권가져 가셔서

게스트 예약한 메일 보여주시면 입장 가능해요!

 

바르셀로네타 해변 근처 클럽은 모두 이 사이트에서

예약하고 가시면 됩니다 :)


그러면 저는 우선오피움으로 출발!

 

위치는 바로 요기에요.

바다 뒷 편!

Opium Barcelona-Restaurant, Lounge, Club

Passeig Marítim de la Barceloneta, 34, 08003 Barcelona, 스페인

조금 일찍 가기도 했고, 쭈뼛쭈뼛느낌?

저랑, 알게된 한국 친구랑만 처음에 춤추고 놀았어요

사람들이 춤을 안 춤ㅠㅠ

 

노래는팝!

 

그래도 나름 재밌었어요

한 잔 하면서, 춤추고 놀고,

그리고 바다도 나가서 앉아도 있고

바다 옆이라는게 가장 큰 장점인것 같아요.

 

바다 근처에 소매치기 많으니까 조심!

잭콕~!


Razzmatazz

 

Razzmatazz

Carrer dels Almogàvers, 122, 08018 Barcelona, 스페인

한 3-4시간 놀다가 새벽이 되었습니다.

시내쪽에 현지인들이 많이 간다는 클럽에 가보려구요.

택시를 타고 이동했어요.

 

택시타러 가는 중에, 마리화나 사라고 다가오는 사람들

너무 많아서 좀 무서웠지만 호다다닥택시타고 이동했어요.

바다 근처라서 그런 사람들이 더 많은 것 같더라구요~

 

폰 배터리가 많이 없어서 사진을 많이 못찍어 아쉽

 

현지인클럽은 확실히 분위기가 달라요

일단 노래가힙합,레게라티노 느낌의 노래

흐느적~ 흐느적~ 춤이 절로 나오는노래들

여기가 더좋았어요!

춤 좋아하시는 분들은 여기로 가는게 더 좋으실듯해요

 

4층으로 되어 있는데, 동양인 저밖에 없구

다 스페인사람들

 

어떤 스페인 사람이 저를 옥상으로 데려가서 한참 대화도 했고ㅋㅋ

옥상은 좀 무섭더라구요, 조심해야할것같아요

눈빛도 그렇지만 우선은 술을 먹고, 마리화나를 다들 피는 것 같아서

저에게도 권한 사람이 있었는데 강하게 거부했어요 놉!

갑자기 같이 사진을 찍자고 하길래 한번 찍어줌ㅎㅎ

 

바르셀로나 그렇게 핫하다고 해서 궁금했는데

정말 핫 합니다...

바르셀로나에 갔다면 하루쯤 분위기 즐겨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굿모닝..

저 처럼 너무 신나면

저 세상 텐션으로

아침에 택시타고 들어감...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