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와인, 맛집

선릉 평상에서 술을 마실 수 있는 술집 평상술집

해니 2023. 7. 24. 15:27
반응형

선릉에 평상에 앉아서 술을 마실 수 있는 술집이 있다는걸 처음 알았어요 :) 
선릉 가는김에 다녀와보았습니다!

운영시간 오후 4:00~새벽 1:00
주차 없음
단체석,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선릉역이랑 가까워서 따로 차를 가지고 가지 않고 걸어가시는걸 추천드려요.
먹자골목이고 그래서 주차할 공간이 거의 없거든요 :) 

평상술집 도착
문을 활짝 열어두고
창문가에 앉았어요.제일 명당에 앉은 느낌! 
평상에 앉아 먹으니 근교 나와있는 것 같고 너무 좋네요.

돼지고기 볶음을 주문했어요.
주문하면 기본찬을 이렇게 깔아줍니다.

은쟁반에
감자튀김,육개장라면,참치마요주먹밥,샐러드와 단무지,다양한 소스들
완전 푸짐하죠?

안주도 너무너무 맛있습니다 :)


이 많은 안주가 나와도
육개장이 제일 인기있는게 함정 ^^;; 

골뱅이 소면 추가
골뱅이소면에 날치알 대박이에요
톡톡 터치는게 너무 맛있었어요

주전자에 담아주는 귀여운 오뎅탕

마지막으로 파전까지 싹쓸이하고 왔습니다 :)

완전 포식.

회식하거나 친구들과 모임있을 때 한 번 가보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