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와인, 맛집

송리단길 맛집 진지아 최형진셰프 중식 금메달리스트가 운영하는 중국가정식 마라곱창전골 맛집

해니 2023. 7. 28. 02:17
반응형

중식 금메달리스트를 받으신 최형진 셰프님이 운영하는 중국 가정식 전문점 진지아에 다녀왔어요.
대기가 있다고 해서 긴장하며 다녀왔는데 제가 갔을 때는 대기가 없어서 수월하게 들어갔습니다.
미리 예약하시고 가시길 추천드립니다.


1. 위치

송리단길에 위치하고 있어서 쉽게 접근이 가능해요.
저는 동네라서 걸어갈 수 있음! :) 

2. 영업시간
매일 오전 11:30분 ~ 오후 10시 
일요일 11시 30분 ~ 9시 30분 
브레이크 타임 : 오후 3시~5시 30분 

3. 주차 정보
가게 앞에 주차공간이 있는데
점심시간은 4대, 저녁시간대에는 1대 주차가 가능합니다.

4. 예약정보 
네이버 예약 가능합니다! 

잠실 중식당이자 송리단길 맛집으로 자리잡은 진지아는 롯데월드타워, 롯데월드, 석촌호수를 걸어갈 수 있는 좋은 위치에 있어요. 석촌역에서 걸어가실 수 있습니다. 먹고 석촌호수 산책가면 꿀!

우선 딤섬을 주문했어요.
딤섬 너무 좋아하는데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

진지아는 수요미식회에서 나왔다고 해요! 여기 시그니처 메뉴는 바로 마라곱창전골 
그리고 이영자 맛집으로도 알려져있다고 합니다.

저는 검색을 대충하고 갔더니
소곱창인줄 알았는데....알고보니 돼지곱창이 들어간 마라 전골이었어요.

평소 마라탕이랑 마라샹궈 처돌이이긴 하지만 제가 돼지곱창을 잘 못먹어서ㅠㅠ 다른건 진짜 맛있고 너무 좋았는데 곱창은 몇개 못집어 먹겠더라구요. 돼지곱창 못드시는 분들은 마라전골중에 곱창 안들어간거 드세요 ><

중국 현지에서는 마라탕 국물은 절대 안먹는다고 해요.
한국인들에게는 마라탕의 국물을 퍼먹는게 익숙한데 중국사람들은 깜짝놀란대요.

이 마라전골은 진짜 찐 중국 마라전골처럼 기름이 아주 진득하고 찐하고 매콤하고 마하고 다 합니다 :)
진짜 맛있어요. 적셔먹고 찍어먹는거라는걸 알게해주는 음식!

마라전골이 시그니처이긴 하지만 
다른 요리들이 정말 많아요.
맛있는 요리 드시고 싶은 요리 선택하셔서 드시길 추천드려요! 

코스 가격도 그리 부담스럽지 않아서 코스로 먹어봐도 좋을 것 같아요 :) 

술 한잔 하면서
딤섬에 마라전골 먹으니까 진짜 행복했어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