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와인, 맛집

석촌에서 제일 맛있는 단골집 소요리

해니 2023. 7. 20. 13:05
반응형

오늘은 석촌에서 제가 제일 좋아하는 곳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바로 "소요리" 라는 곳 입니다.

이 곳은 일식 베이스의 다양한 안주들과 사케 그리고 와인, 하이볼 등의 주류를 맛 볼 수 있습니다.
사장님이 굉장히 시크하신데, 서비스 많이 주시고 자주 보니 많이 웃어주시고 좋습니다 :)

이 곳의 요리들은 하나 같이 다 맛있어요.
그 중 갈때마다 꼭 먹는 "가츠산도"

제가 먹어본 돈까스샌드 중 가장 맛있는 집 같아요!
가츠산도 좋아해서 이 곳, 저 곳에서 먹어보는데 여기가 정말 최고!

우선 주소부터 공유드릴게요.


<영업 정보>
* 오후 6시~11:05(라스트오더) 
* 주차 xx 
* 석촌호수 인근 
* 한상 메뉴와 단품 메뉴로 구성
* 한상 메뉴는 꼭 캐치테이블 예약시 메모에 기입하셔야 합니다. 

저는 처음에 오마카세로만 먹다가 요즘은 좋아하는 메뉴만 단품으로 주문해서 먹고 있어요 :)

예약은 캐치테이블에서 가능합니다! 

바와 단체석 2테이블로 구성되어 있어서 단체로 가기에도 좋고, 둘이 데이트 삼아 가기도 좋은 곳!

이 날 본 메뉴 나오기도 전에 주신 서비스 "아롱사태 오이무침"
마라 맛이 나서 너무 신선하고 맛있었어요. 고수도 팍팍!

소츄도 주문

사장님 비밀병기 화이트라구파스타

그리고 제가 제일 좋아하는 소요리의 최고 맛있는 안주!

가츠산도 입니다.
저 두꺼운 돈까스를 보세요.

맛 없을 수가 없는 맛없없메뉴!

초밥 2pc 

참치마끼까지 완전 맛있게 한끼 넉넉히 먹고 왔어요.

2차를 원래 가기로 했지만
사장님의 서비스의 향연 덕분에 
배가 너무나도 불러서
2차 생략하고
설빙 갔다가 집에 왔다는...!

소요리 거짓말 안치고 10번 넘게 갔어요...

사랑합니다 오래오래 영업해주세요 송파구의 보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