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꾸준한 식단, 꾸식

[꾸준한 식단, 꾸식] 콰트 퀘스토 샐러드 언박싱! 다이어트 식단으로 하루 두 끼 샐러드 먹기

해니 2021. 7. 7. 23:29
반응형

#콰트퀘스토

최근 다이어트를 시작했다.
2년 동안 살이 꾸준하게 올라서, 이젠 내 스스로 용납을 할 수 없는 단계까지 와버렸다는ㅠㅠ
그래서 식단부터 찬찬히 조절하기로,
운동은 자전거 + 걷기 등 지루하지 않은 것들로 채워나가는 중이다.

식단을 조절하다보니 매번 직접 만들기에는 너무 벅찬것... :)

그래서! 쉽게 까서 드레싱 뿌려 먹기만 하면 되는 샐러드를 구입해보았당!


 

최근 새로나온 신상 샐러드인, #콰트 !

콰트 샐러드를 주문하니 5종 샐러드가 도착했다.
훈제닭가슴살 퀘스토
3가지 치즈 샐러드  << 내 최애!!
단호박&고구마 퀘스토
케이준 치킨 퀘스토
카프레제 퀘스토

스티로폼 박스에 아이스팩하고 같이 배송이 되는데, 아이스팩이 녹지 않고 꽝꽝 얼어와서 너무나도 좋았다는!!

포장지 색감이 넘 예뻐서 테트리스 하는 것 처럼 놓고 언박싱 사진 찍기 : ) 

다이어터들에게 가장 중요한것 무엇보다도! 칼로리다.
콰트 퀘스토의 칼로리는 100g 당 110, 112, 115, 127, 99 칼로리인데 250g 들어있어서 다 합쳐도 300칼로리를 넘는 샐러드가 없다....>< 

한 끼 300칼로리라고 계산하면, 한 끼에 2개를 먹어도 600칼로리!!!! 
아주 배가 고프거나 에너지가 필요할 때는 2개를 먹어도 될 것 같다. 



다섯가지 맛 중에 보자마자 가장 먼저 먹어보고싶은 세가지 치즈 퀘스토!

다이어트를 하면서 여러 샐러드들을 정기구독도 해보고, 배달의 민족으로 주문을 해먹어보기도 하고, 나름 맛집이라는 매장에 가서 먹어보기도 했지만 배송시켜 먹는 샐러드 중에 블루치즈가 들어가 있는 샐러드는 처음이었다 :)

블루치즈는 좋아하는 사람도 있고, 안 좋아하는 사람도 있어서 호불호가 갈릴 것 같기는 하지만 나는 완전 호!!!!! 극호♥

블루치즈 뿐만 아니라, 모짜렐라 치즈, 리코타 치즈까지 듬뿍 들어있어서 기대기대!!!

먹는 방법은, 드레싱을 뿌리고 뚜껑을 닫은 다음 쉐킷쉐킷 흔들어서 섞어 먹으면 된다.

구성은
- 크루통
- 아몬드
- 드레싱
- 치즈
- 방울토마토
- 각종채소
- 올리브
- 치즈 3종!

요로케 야채는 비닐에 싸서 오고,
부재료들은 구분되어서 온다 ㅎㅎ 덕분에 크루통이랑 아몬드가 눅눅하지 않고 바삭바삭하당

위에 부재료들을 빼고, 야채를 부어봤는데 통이 꽉 찰 정도로 야채의 양이 많았다!

정기구독 해먹던 샐러드를 시켜 먹을때 야채가 적거나, 양상추는 적고 잎채소 같은 것들이 많았던 샐러드들이 많은데 그런 샐러드들은, 아삭아삭 거리는 맛도 없고 부실해서 배도 빠르게 고파지는 바람에 아쉬움이 남아 재구매까지 이어지지가 않았다. 

근데!! 콰트는~~!
양상추가 다른 야채보다 많아서 좋았다 ㅎㅎ
양상추가 많아야 자고로 샐러드는 맛있는 법!!! 
그리구 야채 양도 다른 샐러드들 보다 듬뿍! 들어가 있어서 먹으면서 배가 불러왔당

쿰쿰한 블루치즈도 한스쿱 듬~뿍 들어가 있는데(이거 비싼 치즈 아닌가용..?) 어쨌든 대혜자 샐러드!
치즈가 세 종류 들어가 있어서 그런지 몬가 음식을 먹은 것 같은 만족감까지 들었는데, 300칼로리 미만이니까!
내 양심 지킴이><

오랜만에 재구매까지 이어질 것 같은 샐러드를 만난것 같은 기분....♥

그롬 소개는 여기까지 하구~~~먹어봐야징

콰트 용기에 써 있는대로 쉐킷쉐킷해서 드레싱 섞구~
예쁜 나무그릇에 옮겨 담았당 예쁘게 먹어야 기분도 좋아

다이어트 하는 사람들이라면 꼭! 추천해주고싶음.

 


 

저녁으로는 콰트 퀘스토 중 #케이준치킨퀘스토 를 먹었당

야채 색감 넘 이뿜..

저녁으로 먹기에 딱 좋았던게, 케이준 치킨이 약간 속세맛이라서 (안주 느낌?) 야식 먹는 것 같구 만족만족!!

케이준의 드레싱은 머스타드ㅎㅎ퀘스토 샐러드 만드신 분 맛잘알인듯.

내일은 카프레제 퀘스토 먹어봐야지!

 


샐러드 정기배송 시킬 때 사람들이 많이 걱정하는게, 한번에 5일치를 받으면 야채가 시들지 않을까 걱정하는데 여러 업체들거 사서 먹어본 결과 5일정도는 끄떡 없기도 하지만 ㅋㅋㅋㅋ 샐러드가 5일을 안가요ㅠㅠ 배고플 때마다 꺼내먹으니까.........한 3일 가는듯. 퀘스토도 3일 컷 할듯!

그롬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요 안뇽!



꾸준한 식단, 꾸식은 계속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