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골프 | 운동

강원도 강릉 동해 삼척 여행 갈 때 가기 좋은 골프장 씨스포빌골프리조트!

해니 2023. 9. 13. 14:34
반응형

원래는 강원도 삼척시가 맹방골프장이라는 이름으로 6홀의 골프장을 운영했었는데,
씨스포빌에 67억원으로 매각했다고 하더라구요. 

씨스포빌이 매각 후 씨스포빌 리조트에 나름의 클럽하우스도 만들고, 수동 카트가 아닌 자동 카트 + 그리고 코스 9홀 확장으로 9X2 = 18홀 라운딩도 할 수 있게 운영중 입니다. 

 


동해시에 가는 김에 삼척 맹방에 있는 씨스포빌 골프장 18홀 예약해서 방문했습니다. 


3인라운딩을 했는데, 
3인 라운딩 + 카트피 + 노캐디로 해서 = 총 35만원 지불했어요.
1인당 12만원이 안되는 금액에 18홀을 한 셈이죠! 무지 저렴하고~ 좋아요.

전장이 무지 짧은 편이라 (제가 갔던 클럽 중 제일 짧았음! )
솔직히 라베 할 수 있을 줄 알았거든요?
이정도 거리에 라베 안하면~ 내가 사람이 아니지~ 
이런 생각을 갖고 라운딩에 임했는데 왠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쉽지않아요 요기 

일단 세명 모두 라베는 물건너 갔구여.....^^

짧지만, 정확한 샷들이 요구되는 구장이었어요.
스트레이트를 꼭 쳐야하는 곳도 있었고, 컨트롤이 잘 되는 사람들은 정말 잘 될 것 같은데....
전 아직 컨트롤 같은건 되지 않는 골린이 1년차기에 ^^....

18홀 다 치고 나와서 
스마트스코어로 보는데.. 처참^_^훗

나오면서 코스 설계자님이랑 얘기 나누었거든요.
9홀로 확장하면서, 단조로운 코스들은 바꾸어가며 코스의 난이도를 조절했다고 해요.
그래서 마냥 쉽지 않았을거다 하시면서 넘 어렵다 하니까 ㅋㅋㅋㅋㅋㅋㅋ 뿌듯해 하시는것 같기도 ^^ 하그...
또 9홀을 2번 도는 코스이다 보니 그린을 하나 더 만들어서, 그린 2개로 전반 / 후반 다른 전략으로 칠 수 있도록 
만들거라 하시더라구요.

설계자님을 만나는건 또 처음이라 즐거운 경험이었네요.
그리고 또 바로 앞에 맹방해수욕장 있어서
바다도 볼 수 있어 좋아요.

삼척이나 동해에 가시면 씨스포빌골프장 꼭 가보세용~ 연습하기 좋은 합리적인 가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