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와인, 맛집

소피텔 앰베서더 호텔 디너라운지 페메종에서 프렌치 코스요리 생일파티

해니 2023. 8. 5. 15:35
반응형

 

석촌호수 뷰 페메종에서 생일파티를 했어요!
프렌치 코스요리 먹으며
밤 석촌호수 보며
분위기 좋은 곳에서, 와인한잔 하는 기분
너어~무 좋아요!

코스입니다!
1인 13만원

퍼펙트에그
밤 벨루테
오늘의 생선 
랍스터 구이 OR 한우 안심구이 OR 양 필렛 구이 (선택)
초콜렛엣카페 (디저트)
티 OR 커피

이렇게 마무리되는 코스!


맛있는 빵과 버터 부터 나왔습니다.

퍼펙트 에그
버섯 트러플맛이 풍미가 좋았던 퍼펙트 에그
고기는 이베리코 햄이라고 하네요

밤으로 만든 스프
헤이즐넛이 들어가 독특했어요

오늘의 생선
흰 살 생선 스테이크가 나왔어요

저는 양필렛구이 선택했는데
한우가 더 맛있었어요!

정말 행복했던 날
특별한 날
무언가 기념을 하고싶은 날에 
꼬옥 한 번 가보시길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