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와인, 맛집

문정동 샐러드 와인바 인조이더샐러드 낮에는 샐러드 밤에는 바

해니 2023. 8. 8. 19:03
반응형

문정동 와인바 인조이더샐러드 입니다.

인조이더샐러드는 배달의 민족에서 아주 푸짐한 샐러드를 배송해주기 때문에
종종 주문해서 먹던 곳 인데요! 여기서 와인과 안주들을 먹어보았어요 :)
분위기는 절대 샐러드를 팔 것 같지 않은 곳!

현재 이전으로 위치가 뜨지 않네요 ^^


와인 가격도 착한 편 입니다.

캐주얼한 와인들이 많아요! :)

분위기 있는 테이블!
조금 이른시간에 갔더니 저희밖에 없더라구요 ! :)

치즈플레이트 도착 :) 
제가 좋아하는 치즈들과 스모크치즈 ><


파스타는 꾸덕 파스타는 아니었고
묽은 편이었어요!

레드와인부터 냠!

묽고 좀 삼삼한 맛이었어요!

소비뇽 블랑도 한 병 주문해서 마셨습니다 :)

후식은 서비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