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아프리카 가고싶으니까

여름 강원도 고성여행 day-2 녹원식당, 통일전망대, 북한술 들쭉술, 게섯거라, 스파르탄레이스 고성, 봉포해변 해수욕

해니 2023. 8. 1. 15:51
반응형


둘째날이 밝았습니다.
아주 예쁜 숙소 뷰를 보며 아침을 맞이했어요.

두번째 날 아점으로는 녹원식당에서 생선찜을 먹기로 했습니다.

차 세우기가 정말 힘들었어요 ㅠ
동네 조금 멀리 세워서 걸어왔는데,
주차가 된다고는 하는데, 주차 자리가 그리 많지는 않더라구요
주말이면 문 닫는 가게들이 꽤 있어서 근처에 댈만한 곳 찾아 대놓고 조금 걸어와야 할 것 같습니다.

메뉴는 이렇게인데
저는 가오리찜이 먹고싶어서 가오리찜으로 주문했어요.
근데 모둠찜에도 가오리가 들어있다고 하네요 ? 모둠으로 드셔도 좋을듯요!

완전 노포가게! 
내부에 들어가면 에어컨 빵빵해서 시원하답니다 : ) 
대기 많아요ㅠ 
좀 일찍 가셔야 합니다.
저희도 한 20분 기다렸어요 ^^

가오리찜 두둥등장
밥도둑이에요
양념에 밥 슥 ~ 비벼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가오리 살 두툼한거 보세요 히힣


맛있게 먹고 통일 전망대로 고고!
여기선 사실 북한 술 사는게 목적이었답니다^^

통일전망타워에서 육안으로도 북한이 보여요
이렇게 가까웠다니
새삼스럽게 놀라웠어요

저~ 기가 북한

들쭉이라는 열매로 만든
들쭉술을 구매했어요 : )
이 때는 진짜 수입품으로 구매했었는데
이번년도에 다시 갔을때는 한국에 있는 기능자(?)가 만든 술로 바뀌었더라구요ㅠ
아무래도 러시아 통해서 들여올 수가 없어 그런거같아요 그냥 개인적인 추측으로는요!

아무튼 들쭉술까지 사두고 
이제 두번째 목적인 스파르탄레이스 고성에 참가를 했어요.


이렇게 물도 건너 가고

클라이밍도 하고

벽도 넘고

유격도 하고

발목 삐끗해서 
깜짝....놀랐지만

마지막까지 잘 마무리 하고

메달도 받았어요 :)))))

아름다운 마무리 :)
발목 절뚝거리며 숙소에서 옷 갈아입고~
ㅋㅋㅋㅋ절대 쉴 수 없는 스케쥴로
물놀이 바로 갔지요 ^_^

숙소가 봉포해변 바로 앞이기도 하고 썬배드도 빌려주고 해서
놀기 너무 편했어요.
발씼고 들어갈 수 있도록 준비도 다 되어있고요!
숙소는 이 곳인데, 칵테일도 서비스로 주시고 너무 추천 하고 싶어요.

바로 바다로 뛰어들 준비~
스노쿨링 마스크랑 암튜브까지 야무지게 챙겨온 보람이있다^^

물 진짜 너무 시원하고
행복했어요....
이 시간으로 돌아가고 싶네요 :)))


이제 저녁 먹으러 가보려구요.
저녁은 봉포 최고의 대게 맛집 

건물 통째로 쓰고 있어요.
이 곳은 두번이나 갔을 정도로 너무 좋아하는 맛집
게에 진심인 사장님이 하시는 곳

기본으로 나오는 음식들도 
다 하나같이 맛도리에요.


먼저 게를 골라주고


통일전망대에서 사온 들쭉술과 계란프라이~ 
여기는 콜키지 이런거 없어서 사온거 먹어도 된답니다 : )

게랑 같이 먹을 반찬들!

훈제 연어

계란에 콘치즈 부어주시는거... 진짜 맛있었어요.
그리고 게탕
떡볶이 등등 다양하게 나와서 이미 이거만 먹어도 맛있구 ><

들쭉술과 집게발~

밥까지 야무지게 먹고

여기는 디저트까지 주시기 때문에
디저트는 미리 포장해달라 말씀드렸어요 : ) ) ) 

포장한 디저트 들고 숙소로 돌아와서 
숙소에서 마련해주신 칵테일 한잔 하며 하루 마무리

너무 많은 것을 해서 
졸음이 미친듯이 왔어요 ㅋㅋ
이렇게 이틀차도 끄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