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아프리카 가고싶으니까

여름 강원도 동해시 여행 | 묵호 일주일 살기 | 작은 바다에 돗자리 피고 와인 마시며 힐링하기 동해 바다 여행

해니 2023. 7. 29. 02:28
반응형

동해는 제가 태어난 곳이기도 하고, 친척들이 많은 동네라 여름이 되면 생각나는 도시에요!
강릉과 삼척 사이에 있는데, 사람들이 강릉이나 속초를 많이 가고 동해는 아직 많이들 오지 않으시는 것 같아요.
진짜 진짜 좋은데! 특히 작은 시골 바다같은 묵호는 정말 여행하기에 좋고 좋은 카페들도 많이 생겼답니다 :) 
음식은 뭐.. 말할 것도 없이 맛있죠.

우선 도착하자마자 회를 한접시 먹었습니다.

딱히 찾아보지 않고 갔는데, 정말 JMT 너무 맛있었어요.
친절하시고 맛있고 조용하고 앞에는 바다 뷰~
너무 행복했지요.

그리고 집 앞에 있는 작은 해변 
하평해변에서 돗자리 펴놓고 밤에 와인한잔 했지요.

밤 바다와 와인

아름다워

발도 살짝 담궈줍니다. 


일주일간 있기로 했기 때문에
일용한 양식을 사러 이마트에 갔어요.
이마트가 동해 시내에 있어서 접근성이 좋아요. 장 볼 일이 있다면 이마트에 가세요! :)

투썸플레이스에서 커피도 한 잔 하고~

맛있는 수박 :) 

그리고

와인도 한 병 더 사고, 수영복입고 물놀이하러 고고 ><

** 물놀이하실때는 드시지 마시고 다~ 논다음 드세요 **

작은 바다 하평해변은 해수욕장은 아니라서 라이프가드는 없긴 하지만
사람이 적어서 전세낸 듯 프라이빗하게 놀 수 있어요.
집하고 가까워서 걸어서 슉 ~ 갔다 슉~ 올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이 날 하늘도 진짜 너무 예뻐서.. 너무 행복해

수영할 준비 :)

이렇게 기찻길을 넘어가면 바다가 펼쳐집니다.
약간 다른 세상에 온 듯 한 느낌이에요.

 

저희 말고 한 팀이 있더라구요. 
정말 조용하고 좋았어요.
돗자리랑 자리 펴놓고 물놀이 하기 ><

이 날 하늘이 너무 예뻤어요.

이게 진짜 찐이라면 믿으시겠습니까 ? ><
날씨 너무 좋아서 행복..!! 

거의 매일을 이렇게 보내다가 왔네요. 힐링하고 싶으신 분들~
작은 바다 찾아다니며 쉬고 물놀이 하고 오고 싶은 분들 모두 
동해여행 꼭 해보세요.

속초, 강릉과는 또 다른 매력이 있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