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쇼핑몰 입점시 실명인증이 안되는 경우 | 실명, 사업자 인증 방법

해니 2021. 4. 6. 17: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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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러 쇼핑몰에 입점과정을 거치다보면, 각각 다른 서류들을 요구하는 것도 있고
입점 방식도 조금씩의 차이가 있으며 어떤 곳은 인증 하는 기관이 달라 팩스로 사업자를 보내야 하는 경우도 있다. 

사업자를 신규로 만든 경우 이러한 사례에 부딪히게 되는데, 해결방법은 간단하다. 

이름도, 사업자도, 상호명도 모두 다 잘 입력했는데 사업자 인증이 안된다면. (인터파크, 쿠팡 등에서 이러한 경우가 발생할 수 있다. 당황하지말고...!)

이런 멘트가 뜬다.

대표자명과 사업자등록번호가 일치하지 않거나,

입력된 값이 잘못되었습니다.

실명 인증기관에 문의해주세요.

 

왜일까?
이러한 팝업이 떴을 때, 입점이 딜레이되고 의욕이 떨어질 수 있으니! 빠르게 처리해서 다음 단계로 넘어가야한다. 


사업자 인증 방법

1. NICE 평가정보(주)에 전화

- 전화번호 
개인 : 1588-2486
사업자 구매회원 : 02-3771-1011
사업자 판매회원 : 1600-1522



사업자 판매회원 번호로 전화를 하면 된다. 그럼 전화로 안내를 해준다. 메일 또는 팩스로 가능한 방법으로 사업자 등록증을 보내주세요~ 하고 말이다. 
그럼 확인 후 사업자가 인증될 수 있도록 등록을 해준다. 

2. 팩스/메일로 사업자 사본 발송
메일주소는 : credit@nice.co.kr 이곳.

 


팩스를 보내거나 메일을 보냈다고 해서, 사업자가 평가정보에 등록되었습니다 :) 하고 친절하게 연락이 오지는 않는다. 다시 입점과정을 반복하면 된다. 메일이나 팩스를 보내면 빠르게 처리를 해줘 30분-40분 내로 진행할 수 있을 것이다.

신규로 사업자를 만든 분들은, 입점을 하다가 당황하는 경우가 생길 수도 있을 것 같아 이렇게 포스팅을 해보았다. 
아무쪼록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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