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마드 라이프/내가 경험한 이커머스

부크크 책 승인!

해니 2022. 1. 28. 14:31
반응형

부크크 가이드에 맞게 책을 등록했어요.

책을 등록하고 나서 승인까지 2-3일 정도 소요된다고 하는데, 2일만에 승인이 완료되었지 모에요 너무 신기하고 좋았어요.

이제 저도 작가가 되었어요 :)

하나하나 내 이야기로 엮은 책들을 만들어보는것도 너무 보람찬 일 인것 같네요~

외부유통은 시일이 더 소요된다고하고, 일단은 부크크 내에서 판매가 시작되었어요!
주문을 하게되면 그때부터 인쇄를 한부씩 진행해서, 5-7일정도 후에 받아볼 수 있다고 해요!

전자책, 책, 작가되기! 다들 원고 꾸준히 작성하셔서 도전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

반응형